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용실과 미장원

미용실 등에 가두는 수법으로 총 6회에 걸쳐 200만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부장검사 황병헌)는 30일 인터넷 중고물품 거래사이트인 '옥션'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 회원에게 명품 시계를 팔겠다며 접근한 최모(30)씨를 사기와 상표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최씨는 2010년 10월 인터넷 카페 회원 박모(32)씨에게 접근, "옥션에 회원 가입해서 판매하면 명품 시계를 팔겠다"

 

 

미장원 #스킨케어 #얼굴에좋은화장품 #얼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티밋 #얼스타 #메이크업추천 #코덕 #뷰스타그램 #뷰스타 #뷰티 #뷰티그램 #일상 #유래미_대자연 #대자연추천 #피코크아이스밀크 #인카운터 이제는 막 #뷰티할 준비중!!! #뷰덕들은 #화장품 #헤어스타그램 #

 

미장원격의료기기, 모바일에 이어 ‘알약형 정밀의료기기’로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도 하고 있다. 이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선 ‘알약형 정밀의료기기’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기업과 함께 전시회 최초로 ‘글로벌 CES 혁신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CES 2017에서 알약형 정밀의료기기 부문 혁신상을 수상한 ‘알약형 정밀의료기기’는 지난 4월 출시한 ‘알파파스’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